ZUOYOU가구의 참신한 개념적 모델 출시가 2014 심천 가구박람회의 새로운 붐을 일으켰다
The 2014/10/07 00:05:46
뉴스

<모든 곳에 디자인이 있다>는 2014 심천 국제 가구박람회의 영감적 테마입니다.
ZUOYOU가구는 가구 업종의 벤치마킹 기업으로서 혁신에 있어 종래로 멈춘적이 없으며 올해에는 전통적 가구문화까지 타파하여 본 박람회의 테마 <무한한 디자인>과 일치함을 보였습니다.


소파의 부동한 실내 구조에 어울리는 유연한 패키지 디자인은 부동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구생활에 최상의 DIY즐거움을 주입하였습니다.

플레이트 시리즈는 큰 폭으로 여닫기고 다각도로 조립 할 수 있는 조형으로서 펼쳐진 부채 혹은 날개를 펼친것과 같아 마음을 열어 행복한 생활을 포옹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맞이합니다.

침실의 스프링 침대 디자인은 소파의 <춘아(春芽)> 조형과 어울려진 생기발랄한 녹색으로서 심신을 진정시킴과 동시에 공작새를 수놓은 베개와 어울려져 행복, 행운, 평안, 건강을 상징하였습니다.

제품의 주요 원자재는 최상의 황소가죽과 들메나무로서 전반적 색채 구성상 부드럽고 우아하며 재료의 고유 무늬와 색채를 보존하였으며 시종일관 ZUOYOU가구의 건강한 자연이란 디자인 이념에 근거하였습니다.
특히 제품의 포장 이념상 접을 수 있게 디자인 하여 공간을 절약하고 운송이 편리해 졌습니다. 중국 가구의 전통적 포장 패턴을 타파하고 골판지를 원재료로 한 태블릿 포장은 디자이너가 실제 행동으로 환경보호에 응답한 것으로서 최소한의 자원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