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
제품 사용 설명
1.소파 외포장 해체전 제품 포장 외관의 손상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날카로운 공구를 이용하여 포장을 해체함으로서 발생하는 원단 손상을 피면해야 한다.
2.소파는 장거리 운송을 통해 잠시성 압축 흔적이 있을수 있지만 한동안 사용한 후 흔적이 자연스럽게 회복된다.
3.소파 이동시 밑을 받치고 들어야 하며 가볍게 들고 내려놓아야 하는바 밀고 당기는 과정에서 밑면이 긁히는 현상을 피면해야 한다.
4.소파를 평평하게 놓는것은 구조 프레임의 느슨함을 피면하는 중요한 보증이며 지면이 평평하지 않을시 패드로 받쳐줘야 한다. 소파는 페인트 가구 혹은 벽체에 밀착하여 놓아서는 안되며 2-3센치미터의 간격을 두어 원단의 마모를 방지한다.
5.실내 통풍과 습도를 유지하여 소파에 습기 및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는바 과도한 습기는 가죽의 노화를 가속화 시킨다.
6.소파를 해빛 직사 혹은 열원에 노출시켜서는 안되며 소파의 퇴색을 피면한다.
7.소파에 유색액체, 화학약품 및 유성물질이 튀는 것을 방지한다.
8.열성 오염 제거 제품(세제, 가솔린, 디젤)을 사용하여 소파를 청결해서는 안되며 소파의 색상 변화, 강도 변화, 노화를 피면해야 한다.
9.아기가 있는 고객님은 모서리, 작은 장식품, 단추, 금속이 있는 목제품 혹은 소파를 심중하게 선택하여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여야 한다.
10.소파 위에 서있거나 뛰면 소파가 파손 될 수 있으며 날카로운 공구(열쇠, 작은 칼) 및 동물의 발톱도 소파의 파손을 발생시킬 수 있기에 주의하기 바란다!

보양 및 보호 지식
가죽소파 보양
●구매하신 소파의 새로움을 유지하고 가죽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소파를 구매하신 후 인츰 가죽 전용 청결제와 보호액을 사용하여 소파에 대해 전면적인 청결 및 보호를 진행한다.
가죽소파를 온도가 적합하고 통풍이 잘되며 해빛이 직사하지 않는 곳에 놓아 가죽의 퇴색 및 변색을 방지한다.
● 깨끗한 흰면, 깃털 먼지떨이로 소파를 청결하거나 전용 가죽 청결제 혹은 광택제로 가죽 표면을 균일하게 발라준 후 깨끗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깨끗이 닦는다. 보양 회수는 첫 반년은 3개월에 2회이며 그 후 3개월마다 1회이다. 본 회사의 제품에 유성가죽 보호액을 사용해서는 안된다.
● 만약 조심하지 않아 차물, 음료수, 국물 등을 떨구었다면 제때에 깨끗한 흰면으로 닦아내야 한다. 만약 흔적이 남아있다면 전용 청결제로 세척하거나 주방용 세제에 물을 섞어(청결제: 물=1: 10) 희석 후 깨끗한 흰면으로 닦는다. 마지막에 드라이어를 작은 전력에 설정한 후 말리운다.
●소파의 방석, 등받이를 자주 두드리거나 정리하면 소파의 미관을 유지 할 수 있다.
●소파의 표면가죽은 피부, 머리카락, 더러운 손, 더러운 옷의 유지와 땀에 의해 쉽게 오염이 된다. 소파를 보호하기 위해 머리와 어깨가 닿는 곳에 장식용 천을 놓길 바란다.
●열성 오염 제거 제품(세제, 가솔린, 디젤)으로 소파를 청결하는 것을 금지하여 소파의 변색, 강도 변화, 노화를 방지한다.
●소파의 참신함을 유지시키기 위해 3개월에 한번씩 소파에 대해 보호를 진행한다.
●소파를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시 먼지 방지 및 광선 방지 포장 재료로 덮어 저장하며 실내의 건조와 통풍을 유지한다.

천 소파의 보양
●진공 청소기 혹은 솔로 천 소파의 먼지를 정기적으로 제거하여 먼지 혹은 얼룩이 장시간 원단에 남아있는 것을 방지한다. 모든 천 커버와 라이닝은 드라이 클리닝 방식으로 세탁해야 하며 물로 세탁하거나 헹구어서는 안된다.
사용 여부를 떠나 매주 방석과 등받이를 느슨히 흔들어주어 충전물의 밀도를 조절하여 균일하고 부드럽게 자연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특히 한 곳에만 앉아있을시 라이너를 자주 뒤집어 라이너가 받는 압력을 균일하게 해준다. 만약 소파에 음료수, 커피, 차물 등이 묻는다면 흰면 혹은 흡수 티슈를 사용하여 가볍게 닦아주며 흔적이 남아있다면 맑은 물과 흰 식초 각 50% 용제로 흔적을 닦아주며 중성 비누로 씻어내거나 젖은 천으로 닦아낸다. 다음 건조한 흰천 혹은 흡수 티슈로 잔여 액체를 닦아내며 마지막에 드라이어로 말리운다. 만약 소파에 기름을 떨구었다면 물티슈로 잔여 기름액을 부드럽게 닦아낸 후 퍼클로로에틸렌으로 드라이 클리닝을 하거나 95° 순 에탄 알코올 속에 담군 천으로 흔적을 부드럽게 닦아낸다. 마찰을 하지 말아야 하며 건조한 천 혹은 물티슈로 잔여 액체를 제거해야 한다. 필적, 먹물자국 등 오점은 최초 발생할시 인츰 처리해야 하며 원단에서의 시간이 길면 길수록 제거하기 더욱 힘들다.

다운 라이닝 보양
만약 구매하신 소파내부에 다운으로 제조된 충전물이 들어있다면 다음과 같은 보양 방법에 주의하기 바란다.
●다운은 솜털과 깃털로 구성되었는바 솜털은 깃을 함유하지 않으며 솜털의 가는 선들은 서로 교차되어 온정한 열 보호층을 형성한다.
깃털은 오리 혹은 게사니의 등과 꼬리 부분에 있는 작은 깃털로서 오리깃털은 수집, 분류, 세탁, 탈지, 고온 건조, 탈취 소독, 추천 등 여러개의 절차에 의해 처리된다. 그 특징은 무성하거나, 부드럽거나, 가볍거나, 보온성이 뛰어나거나, 회색을 띄지 않거나 맛이 없다.
●긴 시간의 압축은 다운의 무성함에 영향을 미치게 되는바 이때 가볍게 두드려 다운이 부드럽게 무성함을 회복하도록 한다. 만약 접합 곳으로 다운이 뚫고 나온다면 밀어넣거나 빼내면 된다.
●날씨와 환경의 원인으로 인해 오리깃털이 습기를 흡수하여 눅눅해질시 가죽 혹은 천을 벳겨낸 후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널어 말리운다. 직접적 해빛아래에서 2-3시간 말리우면 살균 및 습기를 제거하여 이상한 냄새를 제거한다.
●양호한 실내 통풍 및 건조함을 유지하며 음침하고 습한 곳에 놓지말아야 한다.
●피부에 적합하지 않을시 심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ZUOYOU가구에서 채택한 다운의 각종 성능 지표가 모두 국가의 표준 및 요구에 부합되기에 시름놓고 사용하시길 바란다.

충전물 소개
충전물은 소파의 완제품 형체의 형상화 및 제품의 부드러운 조절에 없어서는 안되는 구성이다.
스펀지
ZUOYOU에서 사용하는 스펀지의 각종 성능 지표는 국가 표준 요구에 부합되며 소파 방석의 고탄성 포말 스펀지 밀도는 30kg/㎡이상에 달하며 등 방석의 고탄성 스펀지 밀도는 25 kg /m3이상에 달한다. 선진적인 가공 공예는 환경보호 성능이 좋으며 훌륭한 공기 침투성이 있다. 또한 항 파열성, 항 노화성이 높으며 부드럽고 탄성이 있어 사람이 앉은 후 신체가 압력받는 부위를 유력하게 지탱해질 수 있다. 그외 어깨, 허리, 등 압력받는 부위를 최대한 편안하게 하며 인체공학 원리에 부합되게 하여 제품의 사용 수명이 5년 이상에 달한다.
천연 깃털
ZUOYOU가 사용한 깃털은 천연, 환경보호, 건강, 공기 침투성이 좋으며 전문적인 항균 처리와 가공 기술의 성숙을 통해 ZUOYOU 소파의 탄성이 더욱 뛰어나며 더욱 편안하다.
코튼 돌
폴리 에스테르 스테이플 섬유를 코튼 돌이라고 한다. 부동한 규격의 중공 3차원 지방 단섬유에 일정한 비례의 실리콘 오일을 주입하며 매끄럽고 시원한 촉감을 증가한다. 또한 충분한 정리를 통해 충족한 탄력과 팽창도를 유지한다. 또한 소파, 장난감, 양말, 의류 등 제품의 충전 수요에 적용한다.